k2 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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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알파고 조회 123회 작성일 2020-10-27 11:41:3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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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킹화 100켤레 신어보고 고른, 단 한켤레의 트레킹화

얼마전, 세계여행을 마친 싹피디!
제가 안전하고 튼튼하게 여행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튼튼한 신발이 제 발을 지켜주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입해서 9개월 동안 사용했던 트레킹화에 대해 리뷰했습니다. 브랜드는 트렉스타, 모델명은 코브라 입니다.
보아시스템 적용, 고어텍스 소재 사용으로 정말 튼튼하고 쓸만한 신발이었습니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무난한 스타일로 등산룩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트레킹화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제 리뷰를 한번 보시고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여러분들이 착용하시는 다른 좋은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추천해주세요~
다른 분들이 참고하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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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힘을 내서 좋은 영상 많이 만들게요)
ys R : 십수년전에 푸마서 보아 나왔었는데 망했죠.
저거 당시에 잘 뽀개졌음 그럼 어떻게된다? 대체가 안돼.

일반끈은 ?? 끊기면 어떻게든 대체가 가능하지.

고어는 하.........질척한 겨울이나, 하절기 질척한데 가는 사람이 필요함.
여름엔 걍 통기 잘되는 신발 쓰시면 발이 건강해짐.

고어는 방수가 메인이고 투습은 과장에 가깝지. 신발 구조 생각해보면 됨.
tour Llif3 XO : acg는 어떤가요???
whistler : 광고냄새 덜 나게 하시오. 풀풀 난다.
아구름 : 광고아니겠죠?
김정수 : 코브라 950과 960 중 어떤 걸 더 추천하시나요?
JINSU KIM : 해병대 군화가 트렉스타죠
Laxtevin K : 걸을일도 없지만 괜히 사고싶어지는 영상이다
야리루 : 트렉스타 전투화도 겁나 튼튼합니다
군생활 50퍼 정도 했는데 물 한 번 샌 적 없어요
JH Lee : 트렉스타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국내 등산화계의 최고 기술력을 지닌 회사 입니다. 많이 저평가 되어 있는회사 인데 더 커야 하는 회사죠.
섭신 : 코브라도 라인업이 엄청 많은데 어떤제품인지 궁금하네용

SOURCE SANDAL 백패킹 등산용 샌들

소스 샌들입니다.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샌들입니다.

이 표범 로고 많이 봤을 걸? (다이나핏)

이 브랜드를 아울렛에서 처음 접했을 당시 패담항설은

국내 새로 런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인가?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브랜드는 약 7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오스트리아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국내 런칭 약 3년만에 연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한 브랜드

다이나핏 입니다.

(인트로)

다이나핏의 역사는 1950년부터 시작 됩니다. 다이나핏의 처음 시작은 스키 부츠 제조 회사인

‘휴매닉’을 모태로 시작 합니다.

당시 버클 , 경량소재, 스키 부츠에 대한 기술 혁신을 시작으로, 1973년 오스트리아 슐라트밍 플라나이

에서 열린 다운힐 경기에서 다이나핏의 제품을 착용한 ‘프랜즈 클래머’ 선수가 우승,

이후 1976년에 열린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올림픽에서 다운힐 경기 우승, 이 두 사건을 통해

당시 스키 매니아들을 통해

다이나핏 스키 부츠가 점점 입 소문을 타고 있었고,

거기에다가

1974-75년 부터 1982-83년 까지 다이나핏의 부츠를 신은 스키 선수들이 다운힐 경기에서 8번 연속

우승을 이뤄 내게 되며 스키 매니아 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부츠가 되기 시작 했습니다.

하지만 다이나핏은 꾸준히 기술과 혁신을 꾀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며

1983년 다이나핏의 TOURLITE를 선보이게 됩니다. 당시 발매한 투어라이트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스키/등반 부츠 였다고 합니다.

이후 2년 뒤인 1985년 CDE컬렉션을 선보였는데, 당시 CDE 컬렉션은 고어텍스를 적극 활용한 최초이자

유일한 알파인 스키 부츠라고 합니다.

이후 1991년 스위스 크로 이글 링겐의 레이첼 스포츠 홀딩사에 인수도이ㅓㅆ다가

5년후 다시 오스트리아로 돌아와 자 회사를 설립 했지만 1998년 스키 부츠 생산을 중단하고

이후 3년 뒤인 다이나핏은 살레와 라는 독일 회사에 인수되며 현재 본사는 독일 뮌핸에 있다고합니다.


이후 2004년부터 지금 현재의 표범의 로고가 시작됩니다.

이 표범 로고는 해외에서는 스노우 레오파드 즉 설표 또는 눈표범이라고 부르는데

눈 표범의 발은 눈에 빠지거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한 엄청난 스피드와 지구력을 가지고 있죠.

스키 용품으로 유명한 다이나핏의 철학과 너무 잘 어울리는 로고 라고 생각합니다.

이후 2007년부터 눈 표범은 멸종위기 동물 종이 되었는데 다이나핏은 눈표범을 위해 보호와 후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이나핏의 역사를 설명 드렸는데, 어떻게 한국에 들어왔는지도 알아봐야겠죠?

한국에는 2017년 첫 상륙을 합니다.

한국에서는 K2 코리아가 라이센스를 계약하고 국내시장에 유통하기 시작했는데,

조인성을 필두로 엄청난 마케팅을 시작하며 첫 해에만 4개의 매장에서 월 1억 매출을 올리고

온라인 또한 월 매출 1억을 기록하며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한국에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한국에서 다이나핏 매장을 지나실때 딱봐도 스키 장비 브랜드구나 라는 생각은 전혀 안들으셨을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는 운동의 기본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러닝과 트레이닝에 초점을 맞추어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조인성의 남성적이고 강렬한 이미지, 아이돌 그룹 세븐틴을 통해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적극 활용하며 2019년은 매출 천억원을 넘기게 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4개의 라인으로 판매를 진행중인데,

러닝, 트레이닝 라인을 중심으로 러닝 마라톤과 같은 빠르고 역동적인 라인

다이나 스피드,

헬스, 크로스핏등 근육 활도잉 필요한 실내 운동 또는, 여성들의 피트니스, 요가를 중점으로 한

다이나 트레인,

서핑,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등 계절 스포츠를 위한 다이나 웨이브 라인,

캐쥬얼한 느낌의 다이나 트웬티포 라인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에서 인식이 스키 장비 보단 트레이닝 복 위주의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나핏은 한국에 상륙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K2 코리아의 어마무시한 마케팅 비용에 대한 투자,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열심히 브랜드를 노출 시키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한국인들에게 부족한 인지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식스 또는 데상트에 비해

다소 약한 경쟁력이지만 꾸준히 브랜드 노출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kim younga : 다이나핏 인지도는 광고도 한몫했던거같아요 티비에서 cf첨봤을때 너무 멋있고 인상적이더라구요 특히 설표나올때 너무멋있음
즐기는 가족 TV : 스키장에서 다이나핏 입은 스키어 딱 한 번 만남 ㅡㅡ
둘리 : 오늘 백화점가서 다이나핏 맨투맨2개 지르고 패딩하나 질렀다 후...
J B : 그냥 나이키나 아디다스 보다 다이나핏이나 스파이더 입는데 이런건 처음 알았네 ㅋㅋ 유익하네요
내가다 데꼬간다 : 저 브랜드 옷 이쁜데...
계정2 : 나만 아는 브랜드해야지 했는데 급식애들이 많이입음
놀라죽는이샛별 : 이 표범놈 돼지국밥문신충들이 많이 입음 ㅋㅋ
니주 : 내가 마른 체질이라 맞는 옷이 저브랜드인데
썅 요즘 양아치 애들이 많이입고다녀.ㅠㅠ
그리고 절라비싸
이인학 : 옛날엔 멋졌는데 지금은 그냥 가오충 옷
김현중 : 야구해서 다이나핏자주입는데 학교가서입으면 가오부리냐고 자주오해받드라 시발

... 

#k2 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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