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트맨 조회 109회 작성일 2020-10-27 16:29:52 댓글 0

본문

[VLOG] 출근룩 잼 직장인 일상 브이로그 ❣️ | 가을 데일리룩 | 데일리렌즈 추천 | 서울숲데이트 빅토리아베이커리 favor 오프커피 | 한강데이트 퍼머넌트해비탯

*영상 시청시 1080p 설정해주세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lovemoa_/

*팔찌_티파니앤코
*시계_애플워치3 38mm 스페이스그레이

day 1
니트_자라
슬랙스_김블로그
가방_자라
신발_슈펜 제품
애플워치 스트랩_ https://bit.ly/3bODCUF
밀레니즈 루프 밴드 (실버)

unboxing
가방_쥬바인 http://asq.kr/xkPATU7nQlQU7

day 2
자켓_모코블링https://bit.ly/3ilggbZ
니트_수블링
스커트_에이블리 바이여니
가방_쥬바인 http://asq.kr/xkPATU7nQlQU7
애플워치 스트랩_ https://bit.ly/3bODCUF
밀레니즈 루프 밴드 (실버)

unboxing
그레이자켓_브랜디 모모어페럴스
핑크가죽스커트_ http://asq.kr/UtiX52C15yf2S
베이지숏자켓_브랜디 빌리언미

day 3
자켓_ 브랜디 빌리언미
티셔츠_메이블린
바지_품절
신발_컨버스 뮬슬리퍼
모자_홍대 오프라인가게
가방_쥬바인 http://asq.kr/xkPATU7nQlQU7
애플워치 스트랩_ https://bit.ly/3bODCUF
밀레니즈 루프 밴드 (실버)

unboxing
롱베스트_브랜디 빌리언미
차콜트렌치코트_ http://asq.kr/Fs5qNmbBwuFHs

day 4
세일러니트_ http://asq.kr/xk9yjKk3zJR3
청바지_알수없음
구두_슈펜
가방_쥬바인 http://asq.kr/xkPATU7nQlQU7
애플워치 스트랩_ https://bit.ly/35pi9AE
싱글투어 38mm 에땅베통스위프

music
샛별_자두맛사탕

샛별_lemon cake

샛별_cook
http://asq.kr/Tm1AZX9EPsCy
샛별_해가 지는게 섭섭해
http://asq.kr/lqqpyF9oFciE
meego_sunset
https://m.soundcloud.com/meego94/sunset-1
fanfare : 저도 라식했어요!!(억지로 모아님과 공통점 찾기)ㅋㅋ 렌즈 사용에 눈 괜찮았나요? 라식한 뒤로 무서워서 렌즈를 못껴봤거든여,, 패션맛집 영상마다 늘 새로운 패션 보는 맛이 굿뜨☺️
진창범 : 제주도 좋아여~~~
짱클릭 : 러브모아님이당~~ 꾸벅꾸벅
Senny Park : 포니테일 넘나 잘어울려요,,, 한번씩 포니테일 해주세용 언닝
하나 : 하 어제 슬픈일이 있어서 바로 못 봤어요 ㅜㅜㅜ 흐헝헝 다음엔 일빠할거에요.. 오늘 너무 지쳤는데 힐링해요 모아님의 귀여운 에너지가 좋아요 ㅜ
러브모아 : 08:59 스시목 -> 스시복
사시미모리아와세 2인 35,000원입니다
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2길 34 소담빌딩 2층 201호 스시복
서현또비 : 중간에 나온 횟집 이름 좀 알려주세요 ! 스시목인줄 알았는데 안나오더라구용
호아맘 : 저랑 음료에 빨대 꽂는 방법 똑같아용!!! 깨알 렌즈 눈 자랑 신기했어요 오늘도 모아님 일상 잼나게 보구가용
오월애 owolae五月愛 : 가끔 저렇게 도심한가운데에 있는 자연속에 들어가서 있는게 참 좋은거같아요ㅎㅎ
맛있는거 먹으며 돗자리깔고 있는 자체가 그저 힐링이죠☺☺
유근채 : 러브모아님은 옷도 너무 청순해보이고 모든것이 다 이뻐보여요 ㅎㅎ

예쁘고 난리니까 꼭 보세요! 자라 신상 원피스 언박싱 하울 | 봄원피스 추천❣ 투피스 뮬 슬립드레스 데일리룩 출근룩 개강룩 봄코디 | zara dress haul 2020

예쁘고 난리니까 꼭 보세요! 자라 신상 원피스 언박싱 하울 | 봄옷 데일리룩 출근룩 개강룩 겨울코디 봄코디 | zara dress haul 2020

#자라 #패션하울 #원피스하울

2월인데 날씨는 3월 기분이에요 *_* 봄옷이 더 드릉드릉 하는 요즘이네요 ㅋㅋㅋ
브랜드 마다 다 봄옷을 쏟아내고 있는 시점이라 잽싸게 자라 먼저 스타트 끊었쥬 ㅋㅋㅋㅋ
제가 살때는 확! 느낌오는 옷들이 많진 않았는데 이번주에 신상으로 올라온 원피스들이 이쁜게 많아서 다시 또 드릉거리네요......
자라는 디자인, 가격, 퀄리티 다 너무 괜찮아서 시즌마다 몇개씩 꼭 지르게 되요 좀 더 두고보다 취저 봄옷 많이 뜨면 한번 더 사봐야 겠어요 ㅋㅋㅋ

이번에 원피스, 스커트 위주로 옷을 꽤 샀더니 하나로 만들기엔 영상이 너무 길어질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두편으로 나누어서 들고 오려 합니다! 스커트편 아이템도 진짜 너무 예쁘니까 꼭 같이 언박싱 해요 저랑 취향 비슷한 구독자님들 눈독 들일 아이템이 등장 합니다용 ㅋㅋㅋ +_+

새틴소재 스커트나 원피스 시도해보고 싶으셨던 분들, 영상속 슬랩 원피스 블랙 이거 딱이에요!
슬림하게 붙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일자핏도 아니고 적당한데다가 검정색이라 진짜 휘뚜루 마뚜루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으실 것 같아요
스트랩 두줄 디테일에 사이드 트임까지 있어서 너무 심심하지 않고 ㅎㅎㅎ 딱 +_+
또 너무 광택 번들거리지도 않아서 1도 부담스러운거 없더라구요 전 안에 터틀넥이랑 남방이랑 다 레이어드 해봤는데 핏 완전 잘나와요
오히려 단독으로 입을땐 살짝 큰가~ 했는데 레이어드 하니까 딱 정사이즈 느낌 입니다!! 우후

볼륨 디테일 있는 블랙 원피스 이거 거의 브랜드 느낌이에요
결혼식 있는 분들 하객룩으로도 좋을것 같고 어디 행사 있을때 입고 나가도 손색이 없을듯해요!
머리 묶고 골드컬러 귀걸이 해주면 진짜 완전 럭스 \u0026 유니크!!

봄 느낌이 본격적으로 나기 시작하니까 옷도 옷인데 신발이 그렇게 드릉거리네요 요즘... 조만간 신발도 쇼핑을 떠나야 겠어요 ㅋㅋㅋ
얄쌍한 플랫이나 뮬같은거 상큼한 컬러로 한두개만 있어도 봄코디 금방이쥬 *_*

다들 코로나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요!
궁금한점, 일상이야기 뭐든 좋으니까 댓글 남겨 주시고 수다 떨어요♡
오늘도 시청해 주신 한분 한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 애정합니다♥


※ 자라 옷 정보

셔링 셔츠 원피스 사이즈 S / 79,000
https://www.zara.com/kr/ko/%EC%85%94%EB%A7%81-%EC%85%94%EC%B8%A0-%EC%9B%90%ED%94%BC%EC%8A%A4-p07385105.html?v1=34107205\u0026v2=1445722


A라인 세트 스커트 사이즈 S / 39,000
https://www.zara.com/kr/ko/a%EB%9D%BC%EC%9D%B8-%EC%84%B8%ED%8A%B8-%EC%8A%A4%EC%BB%A4%ED%8A%B8-p00264006.html?v1=39249404\u0026v2=1446479


와이드핏 세트 스웨터 사이즈 S / 35,000
https://www.zara.com/kr/ko/%EC%99%80%EC%9D%B4%EB%93%9C%ED%95%8F-%EC%84%B8%ED%8A%B8-%EC%8A%A4%EC%9B%A8%ED%84%B0-p00264005.html?v1=39249401\u0026v2=1446479


새틴 캐미솔 원피스 사이즈 S / 49,000
https://www.zara.com/kr/ko/%EC%83%88%ED%8B%B4-%EC%BA%90%EB%AF%B8%EC%86%94-%EC%9B%90%ED%94%BC%EC%8A%A4-p01165052.html?v1=36410891\u0026v2=1446220


콤비 원피스 사이즈 S / 39,000
https://www.zara.com/kr/ko/%EC%BD%A4%EB%B9%84-%EC%9B%90%ED%94%BC%EC%8A%A4-p04770006.html?v1=38555059\u0026v2=1445700


볼륨 슬리브 원피스 사이즈 S / 59,000
https://www.zara.com/kr/ko/%EB%B3%BC%EB%A5%A8-%EC%8A%AC%EB%A6%AC%EB%B8%8C-%EC%9B%90%ED%94%BC%EC%8A%A4-p02674210.html?v1=42488462\u0026v2=1478211


펄 힐 뮬 사이즈 37 / 69,000
https://www.zara.com/kr/ko/%ED%8E%84-%ED%9E%90-%EB%AE%AC-p12801510.html?v1=34146650\u0026v2=1445725


※ 입고 있는 옷

베이지 라운드 니트 : 에이블리
https://a-bly.com/app/goods/preview.php?sno=390608

손목시계 : 폴바이스
http://bit.ly/345GNlS

목걸이
http://bit.ly/2nzohTD

귀걸이
https://smartstore.naver.com/figure8/products/4801073593

------------------------------------------------------------------------------------------------
Email : getclover040@gmail.com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hyunie.shim 친구해요♥
Blog : http://chloex.tistory.com/ (자세한 여행 이야기들은 블로그로 써요)
-------------------------------------------------------------------------------------------------
hee : 영상 잘 봣어용 ㅎㅎ 촬영하신 베이지니트 추천하실만한가용 ?? 까슬거림도 궁금해요 ♡
NIREY : 혀니님 댓글 처음 달아봐요ㅎㅎ 리뷰 너무 잘해주시고 성격 좋으신게 동영상 밖으로까지 튀어나옵니다~~ 늦게나마 뭐 하나 여쭤볼게요ㅠㅠ 제가 172/57이고 하의 28을 입거든요.. 캐미솔 원피스 사이즈를 몇일동안 고민중이에요 .. 다른 영상에서 보여주셨던 링클 이펙트 스커트도요!! 뭘로 사는게 좋을까요??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최혜진 : 항상 영상 잘 보고있어요ㅜ 자세한 후기때문에 도움도 많이되고 대리만족도 되고!!
첫번째 셔링셔츠원피스 품으셨나요?
품으셨다면 잘 입게되시는지도 궁금해요ㅜ이쁘긴한데 움직임이 좀 불편하다셔서 고민되네요
Creame : 이거보고 결국 검정 원피스 삿숩니다.. 혀니님 손민수템 하나 둘씩 모으겟어요,,
Sunflower H : 여성스럽게 나긋나긋한 목소리가 너무 예뻐요^^검정 슬립원피스 지금 나가도 있을까요?
름짱reumzzang : 혀니님! 요 영상에 나온 블랙 새틴 원피스에 맥스97 같이 투박한 운동화 신으면 너무 언발란스 하려나용?!
김밍밍 : 첫 인트로 부터 활기참 뿜뿜 ㅎㅎ 저도 자라에서 구매하려고 알아보규 있는데 넘넘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
소연 : 검은 원피스 너무예뻐요ㅠㅠㅠ 안에 비치지는 않은가용??
블블리 : 헉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이에요ㅠㅠ 너무 이뻐요 혹시 셔츠원피스 두께감은 어때요? ㅠ
루나 : 언니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언제봐도 기분좋아지는 새뤔.... 항상 응원해요!! 성실하시고 꾸준하시고 앞으로 더더 흥하실거 같아요!!

[Darphin x Synn] My life, My Stimulskin +

각자의 자리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그녀들의 삶, 그리고 스티뮬스킨 플러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그 첫 번째 이야기 디자이너 슈즈 SYNN 대표 김리온님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 

#보석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